회사개요 |
일본계 글로벌 생활 화학사 한국 법인 |
모집제목 |
OTC의약품 마케팅 |
근무지역 |
서울특별시 |
제출서류 |
이력서, 경력기술서, 사진파일첨부(국문) |
전체경력 |
4년 ~ 10년 |
나이 |
제한없음 |
학력/전공 |
대학교(4년) 졸업 이상 / 경영학, 심리학 우대 |
모집내용 |
※ 직무개요
1. OTC 의약품 사업 전개를 위한 실행 계획 수립 및 통합적인 실행
2. OTC 의약품에 대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및 실행 (BTL MKT'g 및 Digital MKT'g, POSM 개발 등)
3. OTC 의약품의 위탁제약사와 협업을 통한 매출 및 취급 관리
4. OTC 의약품과 연계된 신제품 개발 (화장품류 중심) 및 Value Chain 관리
※ 자격조건
필요 경력사항 :
* 외자계 제약회사 내 소비재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(신제품 개발, 상품 도입 업무 등)
* 의약외품 또는 기능성 화장품 상품화 및 커뮤니케이션 업무 경험 3년 이상
* SNS 기반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육성 업무 2년 이상
* 약국 경로 영업 (영업 기획 포함) 업무 이해자
Knowledge :
약사법 등 관련 법규 (법률, 시행령, 시행 규칙 등)에 대한 이해 및 활용 경험
약국 경로 유통 구조에 대한 이해
E-commerce Business 및 Digital MKT'g 기본 지식 습득
소비재 마케팅 실무 지식 (4P Mix, Brand Management, 손익 관리)
Skill :
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스킬
약국 경로 디테일 마케팅 스킬
기타(어학능력 : 1 영어 : Business English 구사력[필수] / 2 일본어 : 일본어 문서 독해력[희망] ) |
기타정보 |
|
|